본문 바로가기
교통

『제네시스 프라다』1호차 주인공

by cntn 2011. 5. 28.



VIP 고객등에1,200대한정판매











양승석현대차사장(양승석현대차사장(사진왼쪽)이 배우 차인표씨(오른쪽)에게 '제네시스프라다'1호차키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고품격프리미엄세단 ‘제네시 스프라다’는 노블리스오블리제 (noblesse oblige : 사회고위층 인사에게 요구되는 높은 수준의 도 덕적 의무)를 선택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18일 서울 청담동‘비욘드 뮤지엄’전시관에서『제네시스 프라다 VIP 신차발표회』를 실시 하고 1호차 주인공으로 차인표, 신애라 부부를 선정했다고 밝혔 다.

양승석 현대차 사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들과 프라다의 커뮤 니케이션 총괄 디렉터 스테파노 칸티노(Stefano Cantino) 및 기업 CEO 등 VIP 고객 100여명이 참석 한가운데열린이날행사는언베 일링쇼, 제품소개프리젠테이션 및 1호차 전달식 등의 순서로 진 행됐다.

양승석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제네시스프라다’는명품이보 유해야할위엄과전통과함께세 계 어느 명차와도 당당하게 겨룰 수있는성능을갖췄다”며,“ ‘제 네시스프라다’를필두로고급차 에 대한 현대차의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 치를전할수있도록더욱노력하 겠다”고 밝혔다.

이날‘제네시스 프라다’1호 차를 전달받은 차인표씨부부는 자녀를입양해키우는한편국제 양육기구를통해지금까지아시 아, 아프리카, 중남미 등의 아이 들을 후원하며 기부와 나눔을 실 천에 옮기는데 앞장서고 있는 연 예계 대표 선행부부다.

현대차관계자는“노블리스오 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는 톱스타 부부와‘제네시스 프라다’의 타 겟고객이미지가잘어울려차인 표씨부부를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며,“ 향후‘제네시스 프라다’를 구매하는 VIP고객들 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등더욱사랑받는브랜드 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제네시스 프라다’ 는현대차가올해초새롭게발표 한브랜드슬로건‘New Thinking . New Possibilities.’를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감성가치 를 제공코자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개발한‘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으로 주문 생산 방식을 통해 국내에 1,200대만을 한정 생산 및 판매할 계획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