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회 지구 연차 대회 성료
1년간의 봉사를 되돌아 보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제31회 지구연차대회가 지난 달 27일 청주실내체육관에서 도내 1천여명의 L온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황원선 총재 체제로 출범한지 지난 1년간 (2010~2011)충북지구 집행부(직전총재 이종환, 부 총재 김영식, 지구감사 민경윤, 김병기, 사무
< 황원선 총재와 충북경찰청과의 주폭척결 협약식 광경 >
총장 반덕현, 재무총장 윤인호, 홍보기획총장 주재구, 무부총장 나동현,재무부총장 김병성)일동은 “우리는 봉사한다는 모토로 근면성실한 열정으로 불행한 사람을 위로하고 약한 사람을 도와준다는 이념으로 도내 전 L온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어려운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에 전념해 나와 지역주민들로 부터 큰 칭송을 받았다.”고말했다.
특히 주목할 만한 행사는 경찰청과의 주폭척결 협약식을 비롯 청주진안과 지원시력센터 기공식 그리고 어려운 많은 이웃을 돕는 데 열정을 쏟았다.
황원선총재의 1년간의 봉사는 역대 총재중 가장 알찬 봉사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이날 지구연찬회에서는 오는 2011~2012년 차기 총재에 광정종합건설(주)대표이사인 김영식(청주 뉴서부L)부총재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김영식 차기 총재는 부덕하나 마 훌륭하신 전임 역대 총재님들 과돈독한유대로제32대총재로 서‘찾아가는 봉사 하나되는 라 이온’이라는 주제로 하여 맡은 바 직무수행에 총력을 기울여 나 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취임식은 오는 7월중 갖게 된다.
(충북 박희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