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코레일,‘I Love DMZ다큐열차’운행

by cntn 2011. 7. 13.


국제다큐영화제기간, 9월 22?25일 무박 2일 일정

코레일(사장 허준영)은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9. 22.~ 9. 28)를 맞이해 ‘I Love DMZ다큐열차’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영화제와 열차를 연계한 ‘I Love DMZ다큐열차’는 오는 9월 22일(목)과 25일(일)에 2회 무박 2일 일정으로 운행된다.

특히, 22일 출발하는 DMZ다큐열차 이용객은 영화배우 유지태와 함께 다큐영화 보기,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I Love DMZ다큐열차’ 관광객은 기차여행의 추억과 DMZ를 문화축제로 승화시킨 ‘다큐영화제’를 알차게 체험할 수 있는데, 이용객은 부산역(동대구역 경우)을 출발해 임진강역에 하차, 제 3땅굴, 도라산 전망대, 임진각 등 DMZ을 관광하게된다.

이어 헤이리 예술마을과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출판도시 등 파주시의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DMZ국제다큐영화제를 참여해 재미있고, 수준 높은 다큐멘터리를 감상할 수 있다.

 김복환 코레일여객본부장은 “I Love DMZ다큐열차는 여행, 영화, 공연을 한번에 모두 체험할 수 있는 문화관광상품”이라면서 “축제기간에 DMZ다큐열차를 타고 많은 분들이 영화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 Love DMZ다큐열차’ 예매는 (주)삼성여행사(www.123tour.co.kr)와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할 수 있으며, (주)삼성여행사는 7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코레일의 인터넷예매는 7월 중순부터 가능하다.

상품가격은 부산역 출발은 71,000원, 동대구 출발은 65,000원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