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부평본사에서 전국 35개 사회복지기관에 차량 전달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 엠) 임직원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하 한마음 재단)’이 지난 24일 전국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에 차량을 기증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을 비 롯, 송영길인천시장, 홍미영부평구 청장, 좋은 사회를 위한 100인 이사 회 최수종(탤런트) 이사장과 수혜 기관관계자등100여명이참석한가 운데 진행됐으며, 공모를 통해 선정 된 35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쉐 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 33대 와 다마스(Damas) 2대 등 총 35대의 차량을 전달했다.
마이크 아카몬 사장은“임직원들 의 정성으로 마련한 차량들이 전국 방방곳곳에서 복지 일선에 계신분 들의‘아름다운 발’이 되어 도움이 필요한이웃들과함께할수있어기 쁘다”며,“ 이러한임직원들의정성 과 노력이 한국지엠과 한국지엠한 마음재단의 성장에도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송영길 인천시장은“한국지엠 임 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자 선 문화가 지역 사회복지 발전의 큰 버팀목이되고있다”며,“ 인천시도 어려운 주위 이웃들을 위한 효율적 인 지원 방안을 강구해 시민의 복지 강화를위해더욱노력하겠다”고감 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3월‘좋은 사회를 위한 100인 이사회’와 함께 차량기증을 위한 상호협약을 맺고 총 700여개의 전국 사회복지기관과 시설로부터 신청서를 접수 받아 이 가운데 ▲복지 대상자들에 대한 직 접적인 혜택 유무 ▲복지대상 인원 수 ▲과거 타 기관으로부터의 차량 기증받은여부▲지역교통여건등 을 복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하여 전 달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