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F1 범시민지원협의회
목포시 F1 범시민지원협의회가 「2011 F1코리아 그랑프리」지원 활 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나섰다.
목포시 범시민지원협의회(회장 장 성수)가오는10월영암에서열리는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성공 개 최를 위해 지난 24일 시청 소회의실 에서회의를갖고F1대회 대비시민 친절·질서·청결 실천 운동 추진 계획안을 의결하고 본격적인 활동 에 돌입했다.
범시민지원협의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F1대회에도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목포를 방문할 것으로 보고 범시민 차원의 손님맞이를 위 한 친절·질서·청결 운동 및 환대 서비스 실천 운동을 대대적으로 추 진할 계획이다.
특히, F1 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6 월에는‘친절·질서·청결 캠페인 및 단체별 다짐대회’와 7~8월에는 ‘F1 성공개최 범시민 다짐대회’등 을적극전개하고10월에는‘F1대회 성공개최축제분위기조성’에힘쓸 계획이다.
한편 목포시는 오는 31일 F1대회 범시민지원협의회와 연계하여 범 시민 친절·질서·청결 캠페인 등 을적극전개하는등F1대회성공개 최를 위해 교통·숙박·문화행 사·홍보 등 분야별 세부추진계획 을 수립하여 대회 개최 지원에 만전 을 기할 계획이다.
F1대회 범시민지원협의회는 목 포시새마을회 등 국민운동단체, 숙 박·음식협회, 체육회, 관광협회등 각계각층 단체 대표 24명의 위원으 로 구성되어 선진시민 의식제고를 위해 자발적인 운동을 추진하는 큰 성과를 거뒀다. (목포 이석호)
728x90
댓글